반응형

Microsoft Office 2019의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사용 중 새로 저장하기를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Onedrive 클라우드로 지정이 됩니다.
로컬 PC로 변경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하게 되죠.

Onedrive 클라우드로 지정




기본값을 클라우드인 원드라브에서 내 PC의 사용자 환경으로 저장을 하도록 변경을 하면 이 문제가 해결됩니다.

 




Microsoft Office 2019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파일 Onedrive 클라우드 기본 저장 위치 로컬 PC로 변경하기

1. 메뉴 상단의 파일을 눌러서 좌측 하단 맨 아래의 옵션을 클릭합니다.

Microsoft Office 2019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파일 Onedrive 클라우드 기본 저장 위치 로컬 PC로 변경을 위한 메뉴

 


2. 좌측 저장 메뉴를 클릭 후 중간 부분에 있는 "기본적으로 컴퓨터에 저장"을 체크하고 원하는 폴더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Microsoft Office 2019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파일 Onedrive 클라우드 기본 저장 위치 로컬 PC로 변경하기




이제 아래와 같이 저장을 하면 로컬 PC로 나타나게 됩니다.

Microsoft Office 2019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파일 Onedrive 클라우드 기본 저장 위치 로컬 PC로 변경된 모습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