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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택배사 코드가 없는 상품을 판매 후 반품이 들어오게 되면 우체국택배로 네이버페이 자동 수거 지시가 떨어집니다.
하지만 상품 공급사에 따라 우체국으로 상품 입고를 받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이때는 공급사를 통해서 회수 지시 처리가 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반품 주문을 확인합니다.
- 좌측 메뉴 판매관리 > 반품관리 또는 메인 페이지의 클레임/정산 영역의 반품요청의 숫자를 클릭합니다.
반품 관리 목록에서 우체국 자동택배 대상 건을 클릭합니다.
- 우첵국택배사 1588-1300 으로 전화를 하여 수거 진행을 취소 요청합니다.
- 자동 수거 취소를 많은 사업자를 하고 있어서인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라고 얘기를 하면 송장번호 확인 요청 후
친절하게 취소 진행을 해 줍니다.
취소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반품 관리에서 배송 조회를 누르게 되면 아래와 같이 취소가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 공급사에 연락을 합니다.
- 회수 지시 요청을 하여 반품 수거가 진행이 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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